본문 바로가기

2016년 11월 22일 (화)

ⓒ 지디넷코리아, 임유경 기자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는 오는 22일 경북대학교를 시작으로 4차에 걸쳐 ‘찾아가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체험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체험 캠프는 우수 SW인재를 필요로 하는 산업현장의 요구에 맞춰 학생들이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개발자로서의 요구되는 역량을 미리 점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찾아가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체험캠프는 SW관련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관련 세미나 및 실습을 통한 개발 체험, 그리고 유명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개발자와 대학생 간의 만남을 통한 네트워크 형성 기회 등이 제공된다.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체험 캠프는 경북대학교(11/23∼24), 부산대학교(11/25), 숭실대학교(11/28), 성균관대학교(12/1)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시범적으로 4개 대학에서 약 6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태열 NIPA 소프트웨어산업진흥본부 본부장은 “‘찾아가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 체험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미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를 경험하여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SW에 대한 진입문턱을 낮추고 진로탐색 기회로 삼기를 기대한다” 라며 “향후 SW중심대학 등 주요 권역별 대학으로 행사를 확대해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한 인재를 양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본 내용은 (주)메가뉴스(http://www.zdnet.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s://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61122145546]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