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03월 19일 (수)


ⓒ 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HNSH@ittoday.co.kr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모질라(Mozilla)가 자사의 웹 브라우저 파이어폭스(Firefox)의 보안 취약점을 개선한 버전 28을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했다.


18일(현지시간) 모질라가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한 '파이어폭스 28'은 윈도, 맥, 리눅스, 안드로이드용이며 총 18건의 보안 취약점이 개선됐다.


18건의 보안 취약점은 모질라의 4단계 보안 평가에서 가장 높은 '최고' 등급이 5건, 두번째인 '높음' 등급도 3건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동안 지적됐던 'TypedArrayObject를 통한 사용', 'ArrayBuffer 개체를 통한 외부 읽기/쓰기 기능', ' WebIDL에 구현된 API를 이용한 권한 상승', '메모리 안전성' 등의 취약점도 모두 해결됐다.


한편 안드로이드 버전 파이어폭스28은 문자 선택, 잘라내기, 복사 등의 작업이 안드로이드 기본 웹 브라우저와 똑같이 일원화됐으며 공유버튼, 제목 표시줄 자동 숨기기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 본 내용은 (주)아이티투데이 (http://www.ittoday.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아이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591662]

맨 위로
맨 위로